사이트 내 전체검색

IR 게시판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IR 게시판

쏠리드, MWC 2024에서 글로벌 통신장비 기업으로서의 위상 강화

페이지 정보

  • 등록일 : 24-02-29 13:27
  • 조회수 : 758회

본문

 

쏠리드가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Mobile World Congress) 2024에 참가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DAS(Distributed Antenna System), 오픈랜(개방형 무선 접속 기지국)WDM(광전송장비)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군에 대한 로드맵과 신규 제품을 소개했고, 특히 오픈랜 분야에서의 선도 기술 기업으로서 쏠리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 것으로 평가됩니다.

 

쏠리드는 현재 전세계 주요 도시의 공항과 지하철에서부터 랜드마크 격인 글로벌 기업의 건물, 병원, 호텔, 스포츠 경기장, 정부, 산업 및 물류 시설에 이르기까지 대규모 인원이 이용하는 환경에서 필요한 안정적인 통신 커버리지와 용량을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모듈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쏠리드가 인빌딩 솔루션 분야에서 End-to-End 솔루션을 제공하는 주요 업체로서 가지고 있는 강점을 기반으로 합니다.

 

쏠리드는 행사 기간에 글로벌 이동통신 사업자와 Neutral Host를 포함하여 35개 이상의 사전 예약된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했고, 글로벌 시장 확대와 새로운 고객 발굴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MWC 2024를 통해 세계 각국의 기업들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통신 솔루션 제공업체로서의 입지를 다졌다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는 언론매체의 MWC 현장 취재에서 쏠리드에 관한 기사 입니다.  

'해외판로 강화' 쏠리드, 유럽지역서 '볼륨 업' 기대 

[MWC24 현장]유럽 고객 사로잡은 쏠리드…과기정통부도 “자랑스럽다” 

쏠리드, MWC 2024에서 글로벌 통신시장의 미래 이끈다